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맛집이야기

인천 터미널 맛집! 구월동 꽈배기 브라더스~가족 데이트!

by Fisherman Park 2019. 11. 1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Fisherman Park입니다.

주말 아이들의 구월동으로

가족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가족과의 외출에서 먹거리가 빠질 수 없겠죠!

오늘은 인천 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꽈배기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꽈배기 "

반죽한 밀가루를 길게 늘여 두 가닥으로 꺾어

새끼 꼬듯이 꼬아 식용유에 튀겨 낸 유밀과.

밀가루가 주재료이므로 한창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간식용으로는 말할 것도 없고 소년·소녀들의

대용식으로도 안성맞춤인 과자이다.

아이들과 본격적인 쇼핑에 앞서 간식으로

살짝 배를 채우기 위해 아들, 딸이 좋아하는

꽈배기와 치즈볼을 사주기 위해

구월동 빵집인 꽈배기 브라더스에

들렸습니다.

꽈배기 브라더스는 인천 터미널 부근에

위치한 구월 로데오 음식문화거리

인근에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성말로13번길 15 메인프라자

 

예전에 평양 꽈배기로 팔던 구월동 빵집이

꽈배기 브라더스로 새 단장을 했네요!

꽈배기 브라더스

 

아이들 옷과 쇼핑을 할 때 로데오거리 인근에

있는 아웃렛 매장이나, 브랜드 매장들이

위치해 있는 곳이기도 한 구월동

로데오거리에 한 달에 한, 두 번 정도

나오는데, 저희가 자주 오는 곳이

본점이었네요!

부평점, 논현점, 계산점도 있다고 합니다.

꽈배기 브라더스

 

 

입구에 들어설 때부터 아이들이 먹고 싶은 거

골라보네요! 제가 좋아하는 기본 꽈배기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더블 치즈볼, 와이프가

좋아하는 찹쌀도넛까지 온 가족이 간식으로

즐길 수 있게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 입간판
진열되어 있는 꽈배기, 찹쌀도넛, 핫도그

 

내부로 들어가면 메뉴판이 보입니다.

베스트 메뉴인 제가 좋아하는 꽈배기!

꽈배기 종류가 3가지입니다.

콩고물 꽈배기, 설탕 꽈배기, 시나몬 꽈배기!

그리고, 와이프가 좋아하는 찹쌀도넛,

아이들이 좋아하는 더블 치즈볼까지...

세트메뉴로도 구성되어 있어 여러 가지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가족 모두가 만족할만한 세트 4번을

주문했습니다. 세트 4번은

꽈배기 9개(콩고물, 설탕, 시나몬 3가지 맛)

단팥 도넛 2개, 고구마 도넛 1개,

찹쌀도넛 4개, 더블 치즈볼 2개까지 다양하게

디저트,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 세트메뉴입니다.

메뉴판
기본 메뉴, 세트메뉴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아이들 사진도

한 컷 찍어주고요!

사랑하는 아들, 딸

 

기다리기가 힘들다고 빨리 먹고 싶다고

보채서 기본 메뉴인 꽈배기 콩고물 3개

주문을 해서 일단 입에 한 개씩 물려줍니다.

꽈배기를 한 입 베어 물고는

좋아합니다. 아들아~네 것 먹어라~~~

동생 거 탐내지 말고!ㅎㅎ

꽈배기는 3개 2,000원입니다.

고소한 맛을 즐기고 싶을 때는

콩고물 꽈배기가 딱 좋습니다.

고소한 콩고물 꽈배기는

와이프한테 양보해야겠죠!

콩고물 꽈배기

 

직원분이 열심히 꽈배기를 만들고 계시네요!

잘 봐 두었다가 아이들 간식으로 한번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ㅎㅎ

예전에 제과제빵에 관심이 많았는데

좀 배워둘 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도 늦지는 않았지만... 다른 일들도

할게 많다 보니 짬이 안 나네요!

꽈배기 만드는 모습

 

 

블로거로써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자세한 사진 몇 컷

찍어봅니다.

가장 베스트 메뉴인 꽈배기부터, 단팥 도넛,

찹쌀 도넛, 브라더 핫도그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핫도그 소스로는 4가지 소스가

준비되어 있네요!

칠리소스, 치즈 소스, 머스터드소스,

케첩까지!

핫도그도 매우 좋아하는데

오늘은 참아봅니다.

꽈배기 브라더스 판매 제품과 소스

 

 

꽈배기 3가지 맛을 입혀주는

콩가루, 설탕, 시나몬 가루들입니다.

저는 달달한 설탕 꽈배기가 좋더라고요!

단거 좋아하면 안 되는데...

이상하게 단 게 당기는 날이 있더라고요!

꽈배기 3가지 맛을 입혀주는 콩가루, 설탕, 시나몬 가루

 

이곳저곳 사진을 찍다 보니 포장해갈

세트메뉴가 나와있네요!

콩고물 꽈배기 3개, 설탕 꽈배기 3개,

시나몬 꽈배기 3개, 찹쌀 도넛이 4개...?

잉~찹쌀도넛 한 개는... 벌써 와이프가

한 개 가져갔네요!

단팥 도넛 2개, 고구마 도넛 1개는

아들이 먹어버렸네요!

아들, 딸이 더블 치즈볼 2개도 포장하지

말고 빨리 먹고 싶다고 보채서 치즈볼은

구경도 못하고 없어졌네요!

치즈볼 안에는 모차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함께 들어가 있는 더블 치즈볼

인데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나중에 더블 치즈볼 먹어봐야겠습니다.

세트 4번 메뉴
더블 치즈볼 물고 있는 딸

 

 

아이들 옷과 이것저것 사고,

아웃렛 건물 내부에 있는 푸드 코너에서

점심을 먹고, 아이쇼핑도 즐기다 보니

오후가 훌쩍 넘어서 집에 돌아왔네요!

돌아다녀서 그런가 집에 오니 또 배가

고프네요! 포장해온 간식부터 풀어봅니다.

어~수량이 많이 부족하네!

운전하고 돌아다니는 동안 차에서

와이프와 아이들이 몇 개 꺼내 먹었네요!

저도 달달하고 맛있는 설탕 꽈배기를 집어서

먹어봅니다. 음~달달하니 맛있네요~~!

남아있는 꽈배기, 찹쌀 도넛, 단팥 도넛 ​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어른들도 너무나 좋아하는

더블 치즈볼, 꽈배기, 찹쌀 도넛!

로데오거리에 가실 일 있다면

구월동 빵집인 꽈배기 브라더스에

한번 가보세요! 맛있는 간식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다음엔 어떤 간식을 먹으러 가볼까?


인천 구월동 맛집! 용팔이 양꼬치!

https://blog.naver.com/kilho1/221702995255

 

인천 구월동 맛집! 용팔이 양꼬치! 양꼬치에 꿔바로우까지~~~

​안녕하세요!Fisherman Park입니다.​주말에 날씨도 좋고, 아들, 딸이양꼬치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

blog.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