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

2020년 인천에 첫눈!첫눈 눈사람 만들기~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by Fisherman Park 2020. 12. 1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Fishermen Park입니다!



12월 13일 인천에 첫눈이 왔어요!

꽤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아들, 딸이 눈이 많이 온다고 하니,

눈사람 만들고 싶다고 해서

어디 나가기는 그렇고 해서

집 옥상에 올라가서 쌓여있는 눈으로

자그마한 눈사람을 같이 만들어 봤네요!

눈사람

 

눈사람 눈과 눈썹, 배꼽은 아이들의

레고 장난감!

코는 당근으로

입과 팔은 옥상 화분의 잡초로

만들었는데 사진 찍고 보니

괜찮네요!

참고로 눈사람 모자는

아들이 끼고 있던 장갑!ㅎㅎ
그리고, 숨겨진 눈사람이
하나 더 있습니다!

 

눈사람 만들어서 기분이 좋은
딸과 아들!
눈이 오는 게 좋을 때죠!

기분좋은 딸과 아들

 

눈사람 만들고,

집으로 들어와 크리스마스가

2주도 안 남아서 집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만들 겸 해서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며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예전에 구입했던 트리에

토요일 다**에서 구매한 전구와

장식으로 꾸며 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불을 끄고 크리스마스트리에

점등식까지 하고 나니

멋진 크리스마스트리가

완성됐네요!

크리스마스트리



 

예전 같으면 12월이면

연말이라 모임도 많고,

이곳저곳 행사도 많아서

연말 분위기가 좋았는데...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많은 게 바뀐 것 같네요!

오늘은 하루 확진자가 1,000명이

넘었습니다!

하루 확진자가 최대로 나왔네요!T.T


정말 코로나 조심들 하세요!

마스크에 손 소독 잊지 마시고,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눈사람 보시고

살짝 미소라도 띠우셨으면

좋겠네요~^^

첫눈으로 만든 눈사람

 

 

행복하고, 편안한 밤 되시길

바라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많이 만들어야겠어요!

지금부터는 퍼즐 맞추어야겠네요!

가족들과 함께 같이 앉아서

퍼즐 맞추는 것도 재밌습니다!

단, 피스수가 적은걸 택하세요!

잘못하면 퍼즐 맞추기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퍼즐 맞추기

 

 

이렇게 시간을 보내봅니다!


자~다음엔 어떤 포토 이야기를

만들어볼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