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2018년 용인 한터낚시터 첫 출조 조행기

by Fisherman Park 2019. 8. 18.
반응형
SMALL

2018년 첫 출조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타 나의 포토이야기 시작합니다.

 

3월10일 토요일 경기도 용인에 있는 한*낚시터에

직장동료와 함께 시즌 첫 물낚시 다녀왔습니다.
좌대에 도착해서 앞쪽에 보이는 2인용 좌대 사진 찍어봅니다.

 



오늘은 2.9칸 2대를 나란히 쌍포로 펼쳐봅니다.

미끼는 어분당고+글루텐!



첫수는 같이 출조한 동료가 먼저 잡습니다. 깨끗한 붕어 한마리가 올라옵니다.

 


얼마 지나지않아 저한테 잡힌 첫 잉어~손맛 죽이네요!

 


1시간정도 집어를 했더니 계속해서 올라와 줍니다.

추가 잉어~



붕어도 한수 올라와 줍니다. 계속해서 3연타로~

 

 



끝쪽에 자리한 동료도 한수 올라옵니다. 잉어~

 



오전 낚시를 맞히고, 점심식사로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로 푸짐한 점심을 먹고 오후낚시에 
들어갑니다.

 


오후에는 향어와, 잉어가 나와주네요~

 



그러던중에 월척급 붕어가 저한테 나옵니다.
옆에 있던 동료가 찍어준 사진입니다.

 



오늘의 월척붕어~ 손맛을 당차게 안겨주네요! ㅎㅎ


모두들 고루 손맛을 봤고, 낚시터도 깔끔하고

여러모로 시즌 첫물낚시는 만족할만한 출조였습니다.

 

자~다음은 어디로 떠나볼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