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2017년 3월 부사호 첫 배스출조 조행기

by Fisherman Park 2019. 8. 18.
반응형
SMALL

2017년 3월 25일 첫 배스출조를 부사호로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나의 포토이야기 시작합니다. 고고고~

시작은 소황교 인근 수문에서 시작합니다.

타란MH, 메타늄DC, 12LB 라인에 프리리그로 폭풍캐스팅!

그러나, 입질이 없네요! 붕어조사님도 많고,

다른분들도 많이 왔다갔는지...반응이 없습니다.

포인트 이동~​

 

 

 

붕어 조사님들이 만들어 놓은 좌대~ 5월에

강제 철거한다는 플랜카드도 붙어있네요!

ㅋㅋ. 붕어조사님들이 안계셔야 좀더

포인트 과감하게 공략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증산교 포인트로 이동하여 저녁 피딩시간에 미노우로 뽑기 시작합니다.

 

 

 

​첫수로 올라온 44Cm 배스! 힘이 어찌나 좋던지  피아노 소리가 나네요!

 

같은자리에서 4짜가 어려마리 나옵니다.

사진찍는 시간도 아까울 만큼 발앞에서

먹이사냥을 하는지 피딩이 장난아닙니다.

 

 

 

다음날 오전 같이 출조한 동료도 30후반싸이즈로 손맛을 봅니다.

 

오전에 프리리그로 소황교 다리에서 한수 추가합니다.

 

다른 포인트 탐사겸 여러군데 돌아보았지만

이후 입질이 없네요! 사진만 몇컷찍었습니다.

 

 

​2017년 첫 배스출조! 부사호에서 꽝없이

힘좋은 녀석들로 손맛 보고와서 나름 만족한 출조였습니다.

좀더 수온이 올라가는 4월에는 런커급들이

반겨줄거라 예상되네요!

 

자~다음은 어디로 떠나볼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