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가족과 함께 각평낚시터 출조 조행기

by Fisherman Park 2019. 8. 18.
반응형
SMALL

2017년  8월19일~20일 이천에 있는

각평낚시공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쓰는 나의 포토이야기 시작합니다.

고고고~

 

수심 2.5M 내외의 관리소 옆 좌대에 자리를 잡고

2.9칸 쌍포로 낚시를 시작합니다.

 마음이 들뜨는 시간!

 

 

얼마지나지 않아 첫수가 올라옵니다.

옆에 앉아 계시던 아버지께서 랜딩하는 모습을 찍어주셨습니다.

 

 

무사히 뜰채에 담기 성공! 오늘의 첫수가 올라왔습니다. 

 

 

 

​뜰채에 담긴 이쁜 붕어 사진찍고, 본격적으로 낚시를 시작합니다.

 

 

 

부모님 두분이 낚시에 열중하시고 계시네요!

날씨가 안좋을때 빼고는 거의 매주 출조를 다니십니다.

낚시열정과 체력을 따라가질  못하겠네요!

 

 

아버지께서도 첫수! 이쁜 붕어가 올라왔네요!

 

 

 

 

 

초저녁에 낚아올린 붕어! 씨알이 크시다고 좋아하십니다.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 오전에 조과를

확인했는데 장원은 어머니께서 잡으신

33Cm 붕어가 제일 크네요!

 

1박2일간의 총 조과입니다. 40여수가 조금넘게 잡은것 같습니다.

 

 

 

이렇게 1박2일간의 가족낚시여행을 잘다녀왔습니다.

우리애들과, 형님, 친구분, 여동생가족도 왔는데 낚시하는데

열을올리다보니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

다음엔 사진을 많이 찍도록 해야겠네요!

그래도 전날 오후부터 비가많이 와서 조황이

좋지않을거라 생각했는데 나름 선전한 낚시 출조였습니다.

 

 

자~다음엔 어디로 떠나볼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