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2016년 첫 마수걸이 배스!

by Fisherman Park 2019. 8. 17.
반응형
SMALL

올해도 어김없이 날씨가 좋아지면 집에서

가만히 있지 못하고 물가를 찾아다니게 되네요!

​2016년 3월20일 일요일 올해

첫 배스출조를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나의 포토 이야기 시작합니다.

고고고~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수로 및 둠벙에

오전 8시쯤 도착하여 이곳저곳을 탐색해 보았지만

반응이 없어  오늘은 배스 얼굴못보고 가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면서... 그래도 열심히

구석구석 탐색해 봅니다.

채비는 러버지그에 3인치 그린펌킨 도라**** 

 

오전 11시쯤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그곳에 채비를

드리우고 폴링액션을 주던순간!!!

턱~하니 무언가 낚시대에 반응이 옵니다! 

순간 나도모르게 반사적으로 후킹~

 

 

 

묵직한 손맛이 전해지면서 바로 덩어리 한마리가 얼굴을 보여줍니다!

바닦에서 뒹구는 바람에 모습이 처참하네요!

물가로 내려가 목욕좀 시켜주고...

 

계측자에 올려봅니다. 아래턱 기준 45cm 나오네요!

2016년 첫 마수걸이 배스로 꽤 괜찮은

녀석을 만나 무척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후 1시간가량 낚시를 더하다가 집에서

마눌님과 아이들이 아빠언제 오냐는 성화에 12시쯤

첫 출조를  마감하고 기분좋게 귀가했습니다.

다음 출조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네요!

2016년 첫 짧은 조행기를 마침니다.

 

자~ 다음엔 어디로 떠나볼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