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4월16일 조암 소류지 및 수로 조행기

by Fisherman Park 2019. 8. 17.
반응형
SMALL

조금은 늦었지만 4월16일 토요일 조암에 위치한

소류지 및 수로권 마릿수 손맛 보고 왔네요!

​올해들어서 가장 많은 마릿수를 했네요.

지금부터 나의 포토이야기 시작합니다.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첫수로 올라온

30중반의 배스가 반겨줍니다.

채비는 스웜지그에 4.5인치 쉐드웜!

 

 

 

 

 

2번째 배스도 같이 채비에 덥석 물어주네요! 손맛이 끝내줍니다.

 

 

 

 

 

​크랭크로 채비교체해서 또 한마리 추가합니다.

 

 

 

 

역시 같은자리에서 계속 나와주네요!

 

 

 

 

수로쪽으로 자리를 옴겨 지그헤드에

3인치 도라**** 으로 한마리 추가요~

 

 

 

조금 싸이즈가 작지만 계속 나와주네요! 오랜만에 손맛을 실컷 봅니다.

 




마지막에 잡아올린 오늘의 장원! 40을 넘기는 이곳 수로의 대장 같습니다.

오늘은 이넘을 마지막으로 출조를 마감했습니다.​

 

 

자~다음주는 어디로 떠났을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