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12월20일 뒷방울낚시터 송어낚시 조행기

by Fisherman Park 2019. 8. 17.
반응형
SMALL

12월20일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뒷방울낚시터에 송어낚시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나의 포토이야기 시작합니다.

​오전 8시경 도착을 해서 사진에 보이는 매점에

입어료(2만냥)을 지불하고 좌대 중앙에서

낚시를 시작합니다.

춥지않은 날씨라 그런지 오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낚시를 하고 있네요!

첫수는 마커채비에 수심은 1.5M정도에서

분홍색 웜으로 한마리 잡아올립니다.


 

 

 

​수심이 3M정도라 그런지 당찬 손맛을 안겨주네요!

 

 

​함께 출조한 직장동료들의 모습을 배경으로 두번째

송어 사진 찍어 봅니다. 2.5g 검정색 스푼이

이날의 히트 채비였습니다. 

 

직장동료도 한수 추가합니다.


 

 

​가끔 색상만 바꿔주면서 스푼으로

재미를 톡톡히 봤네요!

 스푼!!!

 

 

​오후2시 이날 10번째로 잡은 송어를 마지막으로

오늘의 송어출조를 마감했습니다. 

​아담한 사이즈로 송어 손맛터를 운영해서 그런지

송어가 심심하지 않게 나와주었고요!

스푼채비에 9마리, 마커채비로 1마리

총 10마리의 조과를 올렸습니다.

올해들어 가장 많이 잡은 마릿수네요!

 

​이번 출조가 올해의 마지막 출조라 생각되어지며,

내년에는 더욱더 재미난 조황정보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시는 이웃블로거님들도 내년엔

풍성한 조황으로 손맛 징하게 보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자~내년에 어디로 출조를 떠나볼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