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3월28일~29일 안성 개나리 낚시공원 조행기

by Fisherman Park 2019. 8. 17.
반응형
SMALL

3월28일~29일 안성에 있는 개나리 낚시공원으로 회사 야유회 다녀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나의 포토이야기 시작합니다.

  고고고~


도착해서 개나리 낚시공원 좌대 모습을 찍어 봅니다. 아담한 소류지 같은 분위기에

좌대는 총 10여동이 자리하고 있네요!

 

 

 

저희는 총 8명이 낚시할수 있는 좌대를 예약하고 들어왔습니다. 


오늘은 3.2칸 1대로 승부를 걸어봅니다.

 

 


직장 동료들도 1대내지 2대로 승부를 걸어봅니다.

 

 

 


첫수로 올라온 월척급 붕어! 붕어 상태가 좋지 않네요!

 

 

 


이날 제가잡은 붕어가 최고싸이즈 37cm 나오네요! 이날 월척3마리를

잡았습니다! 

 

 

 

70cm 잉어사진도 한컷, 자정을 넘길때 동료혼자서 잡아올렸네요. 저큰넘을

혼자서 틀채에 담기지도 않고 무척 고생을 했다네요!

 

 

제가 잡은 37cm 월척사진도 한컷 남겨봅니다.

 

 

 

그리고, 다음날 철수길에 화성에 수로권에 들려 42cm급 배스 한마리 추가!

 



자체 인증샷도 한컷 남깁니다.

채비는 곰보 금색 스푼(11g)

로드는 허리케인M대, 릴은 우라노6.4:1

배스 상태는 깨끗하네요!

1박2일간의 야유회겸 낚시출조를 마감합니다.

나름 풍성한 조과를 올려 기분좋았던 출조였습니다.

 

자~다음은 어디로 떠나볼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