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2015년 붕어낚시 첫출조

by Fisherman Park 2019. 8. 17.
반응형
SMALL

2015년 2월16일 충남 아산에 위치한 신봉낚시터로 직장동료4명과 함께

붕어낚시 출조를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나의 포토이야기 시작합니다. 고고고~

​오전 11시경 저수지에 도착하여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가운데 낚시대 셋팅을 해봅니다. 저수온기라 입질이 약할것 같아 저는 15척 내림낚시 1대로 시작해봅니다.

 

 

 

​제가 첫수로 25cm 떡붕어 낚아올립니다. 

 

 

 

​동료도 얼마 지나지 않아 첫수를 낚아 올립니다. 비가오지만 기온은 영상5도 정도라

붕어의 활성도는 나쁘지 않은 상황이네요!​

 

 

 


​다른 동료도 멋진 토종붕어 월척한수를 낚아올립니다. 

 

 

 

벌써부터 고기망이 묵직해 집니다. 여기저기 2시간동안 입질이 끊이질 않네요! 오늘

대박조짐이 보입니다.​

 

 


​막내도 씨알좋은 토종붕어 한수를 낚아내고 자체 모자이크 처리하면서 한컷 남깁니다.

 

 


​오늘의 최대어 36cm 떡붕어가 올라옵니다. 이날의 최대어상!(자체 미니게임)

 

 

 

​월척급 4수 입니다! 떡붕어 1마리에, 토종 3마리 월척!

 


​오늘의 총 조과입니다. 마릿수로 총 50여마리 무게로는 20kg 가까이

잡았네요! 정말 첫 출조에 대박조행을 기록하였습니다.

 

 

​붕어 모두 자연으로 돌려보내고, 이날의 출조를 기분좋게 마감합니다.

오랜만에 찌맛, 손맛 제대로 즐기고 왔네요!

 자~다음은 어디로 떠나볼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