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5월24일 전남 순천 섬진강 및 건천저수지 조행기

by Fisherman Park 2019. 8. 17.
반응형
SMALL

5월23~25일 처가쪽 잔치가 있어서 순천에 내려갈일이

생겨 이기회를 놓칠수 없어 장비를 챙겨 24일 시간을 내서

섬진강 꺽지낚시와 배스낚시 짬낚하고 왔네요!

그럼 지금부터 나의 포토이야기 시작합니다.

섬진강 도착해서 다리밑 포인트 사진몇장찍고, 내려가 봅니다.​



울라대에 1000번 릴 장착하고, 지그스피너 던져봅니다.

발담그고 낚시하는 기분 정말 시원하고 좋네요!

 

 

첫수가 나옵니다. 18cm급의 이쁜 꺽지가 나와주네요!

이넘이 오늘의 최대어

나머지는 10cm급 포함 5마리 보고 철수합니다.

(점심먹으로 빨리 오라는 마나님성화로~)

오전낚시는 마무리 합니다.

 

 

오후낚시는 배스낚시를 나와봤습니다.

근처 20km에 위치한 건천저수지! 아담한 저수지!

물이맑아서 배스가 유영하는 모습이 다보이네요!

건천저수지

 

 

미드채비로 잡아올린 첫수~ 손맛은 당차네요! 

건등저수지에서 30분정도

짬낚으로 남쪽나라의 출조를 마감합니다.

 

초등학교 1학년인 아들이 얼마전 화성 소류지에서 잡은 배스~

아빠가 못잡아서 조행사진 안올렸더니...

자기 찍어준 사진이 왜없냐고 성화여서 올려봅니다. 



 

언제나 낚시를 마치고 나면 아쉽네요!​

자~다음엔 어디로 떠나볼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