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3월22일 기산수로 조행기

by Fisherman Park 2019. 8. 17.
반응형
SMALL

3월22일 일요일 기산수로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나의 포토이야기 시작합니다.

오전6시가쯤 출발~ 고속도로에 접어들자 짙은 안개로 속도를 낼수가 없네요!

오전 피팅시간이 그렇게 지나가는구나...

7시30분경에 도착하여 시작해봅니다.

오늘의 장비는 허리케인 M대, 우라노 6.4:1, 채비는 프리리그 호그웜 장착!

​짙은 안개와 갑자기 기온도 떨어져서인지 별 반응이 없네요!

9시가 넘어서 첫수가 올라옵니다.



첫수로 올라온 35Cm 배스~ 힘도꽤나쓰고, 건강상태도 좋네요!

아직 산란할때는 아닌가 봅니다. 배가 홀쭉하고, 지느러미 상태도 깨끗!  ​

바닦권에 딱붙어 있는걸 확인한 후, 자리를 옴겨 같은채비로 열심히 지져봅니다.

​2번째 배스 30cm 정도 되는 넘인데...얼마전 잡혔던 배스인지 주둥이 윗쪽에 구멍이 나있네요! 

오전11시가 넘어서면서 안개가 거쳤지만, 바람이 불면서 반응이 뚝! 여러가지 채비로

공략해 보았지만 더이상 반응도 없고,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 오후2시경 마무리 합니다.

오늘은 2마리 배스로 끝이네요!

그래도 손맛 본걸로 만족하면서 다음을 기약합니다.

자~다음은 어디로 떠나볼까?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