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2015년 첫 배스낚시 출조 다녀왔습니다.

by Fisherman Park 2019. 8. 17.
반응형
SMALL

​2015년 2월20일 올해 첫 배스낚시 출조를 다녀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나의 포토이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장비는 베이트세트로 허리케인 M대와 우라노6점대릴,

스피닝세트로 저가형 로드 L대와 저가형 1000번 릴로 시작해 봅니다.


​오늘의 포인트는 자그마한 수로권 입니다. 오늘은 기온이 영상10도 가까이 올라간다고 해서

부푼 기대를 안고 나왔지만, 새벽에 기온이 많이 내려갔는지 서리가 내렸습니다.

 

 


​베이트 채비에는 얼마전 무료나눔으로 받은 러버지그를 장착해서 바닦권을 열심히

 

문질러 보면서 탐색해봅니다.

 

 

​스피닝에는 지그헤드 1/16 온스에 타이니풀루크의 미드채비로 열심히 흔들어 봅니다.

 

 

오전11시경 올해 첫수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사이즈가 다소 아쉽네요! 그래도

올해 마수를 했으니 나름 만족하네요!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고 나왔네요!ㅋㅋ

 

​얼마지나지 않아 또 한마리 역시 사이즈는 고만고만!

 

 

​그렇게 올해 첫 배스낚시는 2마리를 끝으로 12시가 조금넘어 배스얼굴 본것으로

만족을 하고 올해 첫 배스낚시 출조를 마감합니다.

설연휴의 끝이라 도로상황을 생각해서 일찍 철수합니다.

​다음은 어디로, 어떤낚시를 떠나볼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