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가족과 함께 전곡리 수로 출조 조행기

by Fisherman Park 2019. 8. 21.
반응형
SMALL

2019년 8월 18일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전곡리 수로에 #붕어 출조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나의 포토 이야기 시작합니다.

오늘의 #출조지 입니다.

#전곡리 #수로!

경기도 화성시 은수포길 119

오늘 제가 앉은 포인트!

최대 3.5칸대까지 펼 수 있는 수로 폭입니다.

저는 3.2칸 1대, 2.9칸 1대를 폈고,

아들은 우측에 1.9칸 1대를 펴주었습니다.

수심은 80cm ~ 1M 정도 나옵니다.

3.2칸 1대, 2.9칸 1대

아들이 앉은 포인트

포인트 위쪽에 자리를 잡은

그늘막 텐트 자리!

우리 딸은 앉아서 쉬고 있네요!

 

낚시 포인트 위쪽에 자리한 아지트

오늘의 첫수, 두 번째 #붕어는 아들이

잡아 올리네요!

씨알이 좀 작네요!

아쉽다.

 

아들의 첫 번째 붕어, 두 번째 붕어

저도 붕어 첫수를 잡았습니다.

씨알은 3치의 작은 #붕애!

작지만 그래도 붕어가 이쁘네요.

3치 붕애

아들이 씨알이 좀 더 커진 붕어를 한수 더 잡아 올립니다.

오늘날 잡았네~

미끼는 지렁이!

3번째 붕어 잡은 아들

저도 2번째, 3번째 붕어를 #캔 옥수수 미끼로 잡았습니다.

그러나 씨알은 여전히 3~4치 급의 작은 붕어!

 

작은 붕어

 

수초치기 낚시대 잔챙이 붕어의

입질 영상 찍어 보았습니다.

 

잔챙이 붕어 입질 영상

 

오후 들어서 풍경 사진을 한번 남기고요!

다시 낚시에 열중!

 

전곡리 수로 정경

아버지, 어머니께서 자리한 포인트입니다.

제 자리의 우측에 자리하셨습니다.

부모님이 자리하신 포인트

아버지도 7치 급의 준수한 씨알의 붕어를

한수 잡아 올리십니다.

아버지가 잡은 7치 붕어

오후 1시가 넘어 출출하니 점심 식사로

삼겹살, 목살, 좋아하는 새우로

한 끼 식사를 합니다.

이 맛에 출조를 나오죠~~~

점심으로 삼겹살, 목살, 새우

점심을 먹고, 심심하다고 하던 딸한테

제 우측에 낚싯대 1대를 펴주었는데

대물을 잡아 올렸습니다.

7치 정도의 준수한 씨알의 붕어!

7치 붕어를 잡아올린 딸

오늘의 아들, 딸, 제가 잡은 조과 사진!

정말 붕애들은 바로 방생하고 얼마나

잡았는지 망에 담아 보았는데 총조과는 6마리!

그중 장원은 우리 딸이 잡았네요!

붕어 조과

부모님 중간 조과 사진입니다.

대부분 6치 이상의 준수한 사이즈 붕어를

많이 잡으셨네요!

역시 부모님은 고수!

부모님 중간 조과

부모님은 오늘 밤낚시까지 하시고,

내일 오전에 철수 예정!

저희는 오후에 철수를 합니다.

집에 와서 블로그 글을 쓰던 중에

사진 한장이 도착했네요!

아버지가 잡으신 동자개!

일명 빠가사리를 잡으셨다고

보내주셨네요!

내일까지 조과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아버지가 잡으신 동자개

오랜만에 부모님과 아들, 딸과 같이

출조를 나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엔 와이프도 함께 출조를 나와야 하는데...

아직 한낮에는 더위와의 싸움이네요!

무더위 이제 얼마 안 남았으니 잘들 보내시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만드시길 바랍니다.

자~다음엔 어디로 떠나볼까요?

월요일 오전 출조를 마감하시고

보내주신 총 조과사진 입니다!

동자개는 매운탕으로 드시려고

잡아오시고, 붕어들은 방생!

 

붕어 방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