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탄도항 부모님 출조 조행기

by Fisherman Park 2019. 8. 20.
반응형
SMALL

2019년 8월 2일 부모님께서 탄도항에 출조를

가셔서 보내온 사진으로 조황 정보 올려봅니다.

위치는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에 위치한 탄도항 근처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도 낚시에 대한 열정으로

더위 따위 아랑곳하지 않고 출조를 나가셨습니다.

 

 

탄도항 낚시포인트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731

탄도항 정경

최근 장마로 인해 탄도항 수위는 꽤 올라와 있는 상황

 

 

좌측, 정면, 우측 정경

물가에 도착하셔서 마음이 급합니다.

채비하기 바쁘신 아버지.

제가 직접 만들어 드린 민물 대포(낚싯대 거치대)

사용하시는 모습도 보이네요.

 

분주하게 낚시 준비 중이신 아버지

낚싯대 편성을 맞히시고 찍어주신 포인트 사진

총 4대를 편성하셨습니다.

모든 준비를 맞히시고 사진 한 장 멋지게 찍어보십니다.

더우셔서 선풍기도 설치하셨네요.

아버지 우측에 자리하신 어머니

낚시광인 부모님의 영향으로 저도 이렇게

낚시를 다니지만 두 분의 낚시에 대한

열정만큼을 따라갈 수가 없네요.

 

아버님 우측에 자리하신 어머니

어머니는 3대를 편성하셨습니다.

어머니께서도 제가 만들어 드린 대포를

잘 쓰고 계시네요.

 

 

8월 2일 첫수로 올라온 발강이!

새끼 잉어죠!

6치, 7치 정도 되는 붕어가 올라옵니다.

아버지께서는 계속 잡고 계시는데...

어머니는 아직 못 잡고 계시네요.

 

붕어를 잡고서 흐뭇해하시는 아버지

현재까지 나온 붕어 중 장원 8치 정도의 붕어입니다.

8월 2일부터 ~ 8월 4일까지 낚시하실 거라는 부모님

이 무더위에 괜찮으실지...

좋아하시는 낚시를 즐기시는 거라

어떻게 말릴 수가 없네요.

계속해서 좋은 조과 올려주세요.

자~다음엔 어디로 떠나볼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