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이야기/낚시이야기

김포 고정낚시터 메기,장어 출조 조행기

by Fisherman Park 2019. 8. 19.
반응형
SMALL

2019년 7월2일 경기 김포 통진읍에 있는 고정낚시터에

아버지와 함께 출조 다녀왔습니다.

자~지금부터 나의 포토이야기를 시작합니다.

고고고~~~

 

오전 9시경 도착한 고정낚시터 정경입니다.

고정낚시터는 2개의 호지로 나누어져 있으며,

1호지는 붕어,향어,잉어가 낚이는 

호지이며, 아버지와 제가 앉은 2호지는

메기,장어가 나오는 호지입니다.

입어료를 3만원으로 다소 비싼 느낌이지만,

요즘 대부분의 잡이터 입어료가

평균 3만원인 점을 참조해야겠죠.

 



처음 자리했던 포인트 입니다.

2호지 우측편 관리소 맞은편에 앉아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이쪽 포인트 보다는 관리소

앞쪽이 좋다고 하셔서 자리를 다시 옴겨봅니다.




관리소 맞은편으로 옴긴 자리입니다.

아버지께서는 3.2칸대 1대와

2.0칸대 1대 총 2대로 낚시를 시작하시고,

저는 3,2칸 1대로 낚시를

시작했습니다. 미끼는 지렁이, 채비는

제가 계속쓰고있는 사슬채비 입니다.




조과는 아버지께서 새벽에 잡으신 메기3수, 

나머지는 옆에 조사님께서 주고가신 조과입니다.

기대만큼의 조과는 아니였지만, 메기,장어 낚시를 하고싶으시다는 

아버지의 의견을 적극반영하여 출조한 낚시터라...

메기,향어

 

 



메기를 들어 보이시면서 사진한컷!

작은 조과이지만 그래도 좋아하시네요!

 

 

저는 잡지 못했지만, 아버지께서 손맛과 입맛을

(집에오셔서 메기매운탕으로) 보셨으니

그걸로 만족했던 출조였습니다.

 

 

자~다음에 어디로 떠나볼까요?

 

반응형
LIST